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속 타파크로스/온라인채널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트렌드업"

 

 

 

 

 

 

소셜미디어 안에 있는 수많은 이슈와 소비자의 생생한 이야기, 그 이면의 의미와 가치를 ‘트렌드업’으로 발굴하세요.TrendUp3.0은 ㈜ 타파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입니다.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와 매스미디어에서의 담론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이제, TrendUp3.0을 통한 빅데이터 분석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비자 및 마케팅 조사가 가능해집니다.광범위한 데이터 분석국내 최대 범위의 데이터 수집 최고의 데이터 분석 기술 노하우 대용량 데이터의 실시간 처리 ‘정보’에서 ‘의미’로데이터로부터 의미 있는 정보를 추출하고 가치를 창출하는 ‘Meaning Science’최고의 마케팅 도구브랜드 관리에서 소비자 조사까지 마케팅을 위한 전방위적 활용v3.0의 안정성과 우수성출시 이후 수많은 클라이언트가 사용하는 검증된 분석 플랫폼




 

타파크로스 소개 Meaning Science by TAPACROSS

빅데이터 속에 숨어있는 의미와 가치를 발굴합니다

㈜타파크로스는  소셜미디어의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Consumer, Marketing, Social 에 대한 Insight & Foresight 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소개 Social Media Analysis

Brand Marketing Analysis 브랜드 언급도 분석,브랜드 연상 및 관련 감성 분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경쟁 사 대비 브랜드 자산 분석 Risk Management Service 위기 이슈 실시간 감지, 위기 이슈 확산 및 경로 분석, 이슈 속성 및 연관 관계 분석, 인플루언서 추출, 미디어 별 이슈 추적 Consumer Insight Extracting 소비 트랜드 분석, 시장 동향 및 기회 분석,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파악, 소비자 소비패턴 추출

Brand Marketing Analysis 사례 Case – E놀이공원의 소비자 담론 및 이용 행태 분석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식 및 행동 패턴 분석

고객 가치 기반의 비즈니스 현황 파악과 신규 비즈니스 기획을 위한 함의점 제공 콘텐츠(34%) 경험(18%) TPO(14%) 부정적감정(11%) 긍정적감정(89%) Consumer Insight Extracting 사례 Case – 소비 트랜드 분석 및 주요 이슈 추출 소비 트랜드 변화에 대한 심층분석, 트랜드 관련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관심사 및 소비 패턴 분석 '친환경 소비' 연관어 친환경농산품(22.9%), 친환경제품(20.8%), 어린이(14%), 저탄소(7.2%), 대기업(3.1%), 기타(31.5%) Risk Management Service 사례 Case - S백화점의 이슈 모니터링 및 위기이슈 확산 분석 평소 실시간 버즈량 및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의견 모니터링, 고객사 관련 위기 이슈 발생 시 즉각적 알림 서비스 및 이슈 경로와 확산 추적, 위기 이슈 동향 추적 및 알림, 위기 이슈 별 인플루언서 추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