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빅데이터/빅데이터 인사이트

[빅데이터 다이어리] 봄나들이, 함께 가실래요?! (빅데이터가 말해주는 인기 봄나들이 장소)

 

 

안녕하세요? 타파크로스 입니다!

나날이 따뜻해지는 날씨에 어느덧 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여러분은 봄날,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시나요?

 

 

 

 

 

음... 일단, 밝은 색상의 얇은 봄옷도 사야겠고, 봄내음 물씬 나는 봄나물도 먹고 싶고,

야구도 봐야겠고...

마음도 설레고 하고 싶은 일도 무지무지 많지만저는 그래도 봄바람이 날리면~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걷고 싶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나들이이야기를 "트렌드업 3.0"을 통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와, 어디로 가야 즐거운 봄나들이가 될 수 있을지, 우리 함께 알아보아요:-)

 

 

길고 긴 겨울이 지나가고, 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봄나들이여행’, ‘구경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역시 피곤하고 어딘가로 떠나기 부담스러운 주중보다는 부담 없는 주말’, ‘토요일나들이를

선호하시는 것 같네요!

 

혼자보다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나들이라면 그 즐거움이 더할 것 같은데요.

특히, 부지런하게 아침부터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네요.

서울의 한강’, ‘홍대’, ‘삼청동’, ‘이태원부터 저~부산이나 섬마을에 이르기까지,

!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저도 어서 봄나들이 떠나고 싶어요^^

 

 

 

 

하지만 매번 독특하고 먼 곳으로의 나들이는 조금 힘들겠죠?

그래서인지 굳이 멀리 떠나지 않고 시내나 근교의 예쁜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마시며

나만의 시간을 가진다거나, 공원에서 산책을 하면서 여유를 찾는 분들도 눈에 띄네요.

요즘에는 일산호수공원’, ‘올림픽공원’, ‘안양예술공원가볼만한 공원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이 외에도 그동안 보려고 기다렸던 재미있는 영화를 관람하거나 맛집투어를 하는 분들도

많은데... 역시 나들이와 데이트는 일맥상통하나 봅니다ㅋㅋ

 

 

박물관이나 미술관도 나들이의 핫플레이스네요!

왠지 모르게 소풍가는 기분도 들고, 이것저것 보고 느낄 것도 많아서

저도 박물관 좋아하는데요. 최근에는 기차 박물관, 로봇 박물관, 자전거 박물관 등

독특한 주제의 박물관도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특히, 박물관이나 미술관은 비 오는 날 실내 나들이로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봄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흐드러지게 날리는 벚꽃이죠!

진해 군항제, 여의도 봄꽃축제 등이 유명한데요. 올해 벚꽃은 평년보다 2~3,

지난해보다 5일 정도 늦게 필 것 같다고 해요. 벚꽃놀이 가실 분들 미리미리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나들이 가시기 전 여러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상품들을 알아봤어요.

제일 먼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가 많아서인지, ‘육아용품유모차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패밀리룩’, ‘커플룩도 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셨어요. 가족, 커플과 함께 센스 있게

나들이룩을 맞춰 입는다면 더욱 즐거운 외출이 되겠죠?

, 요즘 트렌드에 맞게 봄맞이 캠핑용품아웃도어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나들이 준비를 마쳤는데, 생각했던 것만큼 좋은 날씨가 아니면 조금은 우울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여러분은 꽃샘추위미세먼지없는 맑디맑은 날, 건강하고 즐거운 봄나들이

다녀오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그럼,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타파크로스 블로그에 또 나들이 오시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