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빅데이터/빅데이터 인사이트

[Fun한 분석] 갤럭시S3 국내 출시

[Fun한 분석] 갤럭시S3 국내 출시


[출처 : 네이버]



얼마 전,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S3’가 해외 매체가 뽑은 올해 출시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지난 05 04, 제품을 공개한 이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갤럭시S3’가 오늘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미 해외 언론을 통해 제품에 대한 극찬과 많은 사용 후기들이 전해지면서 제품의 스펙은 국내출시 전부터 국내 고객들에게 충분히 공유되었는데요.



[갤럭시S3 노출추이, 소셜분석 서비스 트렌드업(www.trendup.co.kr)]



기존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의 약정 종료 기간과 맞물리면서 아이폰5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갤럭시S3가 트위터 상에서도 많은 노출량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외에서의 발화사건, 제품 공급 지연 등의 사태에도 불구하고, 갤럭시S3의 판매를 기다리던 많은 고객들은 국내 판매 시작을 반기는 분위기입니다.


실제로 국내 모델 제품을 받아 본 고객들은 트위터와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속도, 화면 등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게시하고 있는데요. 


이와는 상반되게 디자인에 대한 불만이나 삼성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고객들의 기대작이었던 아이폰5의 출시가 미뤄지면서 정면승부를 피하게 된 갤럭시S3.


국내에서도 해외와 같은 판매 돌풍을 일으킬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