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빅데이터/빅데이터 인사이트

[뻔fun한 분석] 봄 나들이 갑시다

[Fun한 분석] 봄 나들이 갑시다

 

‘봄봄봄’ 봄이 왔습니다. 겨울 가면 당연히 오는 봄이지만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마음도 ‘살랑살랑’따뜻한 봄을

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살랑살랑을 대변하듯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요즈음 입니다.

SNS 서비스를 사용하는 여러분들 또한 저와 같이 봄을 맞이하여 어디론가 떠나고 싶으신가요?

SNS분석 시스템인 트렌드업를 이용하여 여러분들의 속마을을 들여다 보겠습니다.

 

[봄 나들이 연관어, 소셜 분석 서비스 트렌드업(www.trendup.co.kr)]

 

 SNS 분석 시스템인 트렌드업을 이용하여 봄 나들이로 검색한 결과 여러분도 저와 일치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저휘는 통하는 것이 있나 봅니다 .후훗

봄 나들이 검색 한 결과 봄나들이와 관련된 이벤트가 가장 많은 버즈량을 기록하였습니다. 역시 기업들도 소비자들의 살랑살랑한 마음을 파악하고 이에 해당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결과가 도출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 대하여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었지만 갈 수 없다는 안타까운 글들도 많이 발견할 수 있어 동변상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역시 봄 나들이벚꽃 구경이 가장 많이 관심을 받았으며 이와 관련해 봄 나들이 패션제안이라는 마케팅 활동또한 높은 버즈량이  보였습니다.

 

요즘 날씨가 들쑥날쑥해 쌀쌀한 바람에 떨고 있지만 이번 주 일요일은 날씨가 따뜻해 진다고 합니다.

멀리는 못가도 동네 한바퀴라도 돌면서 성큼 다가온 을 만끽해 보면 어떨까 쉽습니다.

 

따뜻한 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