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속 타파크로스

타파크로스, SNS 분석 솔루션 금융·유통·대기업 공급 확대


 타파크로스(대표 김용학 www.tapacross.co.kr)는 SNS 브랜드 모니터링 및 운영 효과 분석 서비스 트렌드업(TrendUP www.trendup.co.kr)을 금융·유통·대기업 등에 공급하며 시장을 확장시키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트렌드업은 트위터 상에서 확산되는 소비자의 의견이나 불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해 분석하고, 기업이 운영하는 트위터에 관한 현황 분석과 다양한 마케팅 지원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트위터 상의 실시간 이슈 분석을 통한 메가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고, 기업 브랜드 평판 및 업계 동향에 대한 비교 분석과 소셜 인플루언서에 대한 심층적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기업이 운영하는 트위터의 현황 분석과 다양한 마케팅 효과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기획, 홍보, 마케팅, 고객전담 부서 등 기업 내 다양한 부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분석 주제와 통계 기능이 사용자 관점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모든 정보는 보고서로 형태로 출력할 수 있다. 그리고, 트위터 마케팅의 성과 측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및 시장 조사 등 마케팅 수행기능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셜미디어 분석 전문기업인 타파크로스는 온라인 평판 분석 시스템인 버즈마스터(Buzzmaster)와 더불어 SNS 분석 서비스인 트렌드업을 공급하게 됨에 따라  소셜미디어 전반에 걸쳐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문 :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