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속 타파크로스/온라인채널 [뉴스원] 건강기능식품, 자기가 먹을땐 '효능' 선물용일 땐 '포장' 본다 tapacross 2018. 8. 2. 14:38 타파크로스의 분석 자료와 관련한 온라인 뉴스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지난 1년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소비자들은 자신이 섭취하는 경우에 성분과 효과를, 선물을 하는 경우엔 제품 포장을 먼저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래 이미지 링크를 통해 기사 원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TAPACROSS BLOG : 빅데이터 속에 숨어있는 의미와 가치를 발굴합니다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미디어 속 타파크로스/온라인채널' Related Articles [인문360] 우리는 왜 연애를 갈망하는가 : 각자도생의 삶의 해결책, 연애 [뉴스원] '미투운동' 이후 SNS상 성폭력·불법촬영 담론 공유 '활발' [인문360] 모두의 갈등, 어쩌면 모두의 목소리 : 빅데이터로 살펴본 한국사회의 갈등 [타파크로스 뉴스] '4차 산업혁명 시대 고령친화산업 활성화방안' 모색